불면증을 도와줄 수 있는 팁과 요령

불면증을 도와줄 수 있는 팁과 요령

불면증을 도와줄 수 있는 팁과 요령

불면증은 많은 사람들을 비참하게 만든다.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항상 불면증에 대처해야 할 것 같다고 느낀다.

그러나 꼭 그렇게 될 필요는 없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이슈가 된다면, 이 조언들은 당신의 이익을 위해 제시된다.

이러한 제안들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불면증을 없애려는 입장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낮 동안 운동을 더 하라.

운동은 호르몬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신진대사를 안정시킨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것은 양질의 수면으로 이어진다.

호르몬 불균형은 일부 사람들에게 불면증의 원인 중 하나이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면 딱딱한 매트리스 구입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여러분의 몸을 충분히 지탱해 주지 못한다.

이것은 당신의 몸에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딱딱한 매트리스를 살 때 많은 문제를 없앨 수 있다.

불면증과 관절염은 종종 함께 한다.

잠을 못 자는 게 너무 안 좋을 수도 있어.

만약 이것이 당신의 문제라면, 뜨거운 목욕, 약간의 이완 운동 또는 잠자기 전에 이부프로펜을 시도해봐라.

침대에 있을 때 깊게 호흡하는 연습을 하라.

심호흡은 정말로 당신의 몸 전체를 편안하게 할 수 있다.

그러면 잠을 제대로 잘 수 있을 거야.

심호흡법을 연습하라.

코로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숨을 내쉬어라.

몇 분 안에, 여러분은 멋진 잠을 잘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침실을 어둡게 하고 모든 소음을 차단해라.

주변 인공조명 조차도 여러분의 몸이 적절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가능한 모든 소음을 통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소음을 제거할 수 없다면 귀마개를 사용하거나 달래는 음악을 들어라.

마그네슘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뇌의 신경전달물질은 수면을 자극하는 마그네슘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검은콩, 시금치, 넙치, 심지어 호박씨까지 모두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다.

근육 경련도 줄어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피곤하지 않다면, 잠드는 것은 더 어렵다.

앉아서 하는 일이 주범인 경우가 많으니 반드시 일어나서 가끔 움직이도록 하라.

운동과 같은 추가적인 육체적 활동도 잠자기 전에 여러분의 졸음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연스럽게 몸에 가득 채우지 마, 이것은 너를 불편하게 할 거야.

크래커나 과일과 같은 탄수화물을 조금만 마셔도 수면이 좋아질 수 있다.

세로토닌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긴장을 풀 수 있다.

너는 수면 일기에 너의 문제를 적어야 한다.

그것을 사용하여 당신의 활동과 당신이 잠자기 전에 먹는 음식을 추적한다.

얼마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지 비교해 보십시오.

무엇이 당신을 쉬게 하고 무엇이 당신을 깨어있게 하는지 이해할 때,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것을 바꿀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음악, 빛, TV가 산만하다고 생각하지만, 클래식 음악을 생각한다.

많은 사람들은 잠자리에 들면서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는 것이 잠을 자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주장해왔다.

이 음악은 잠을 자극할 만큼 편안하면서도 달래주는 음악이다.

잠을 더 잘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기분 좋은 마사지를 받는 것이다.

긴장을 풀고 온몸을 진정시켜 준다.

배우자와 하룻밤을 거래하여 그들이 편안한 잠의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해보라.

간단한 15분 마사지만 있으면 될 거야.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당신은 불면증과 싸우는 좋은 방법을 알게 된다.

이 글에 나와 공유했던 팁을 활용하면 마침내 불면증을 극복할 수 있다.

잠을 잘 수 있는 계획을 세우고 이러한 각각의 아이디어를 시험해 보십시오.

곧, 여러분은 아기처럼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계획을 갖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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