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가의 불면증 요령과 조언

수면 전문가의 불면증 요령과 조언

수면 전문가의 불면증 요령과 조언

매일 아침 일어나면 충분히 쉬니? 넘어져서 잠드는 데 어려움이 있으십니까? 불면증이 있으면 며칠, 심지어 몇 주까지 생산성이 떨어지는 일이 생길 수 있다.

안도감을 찾는 것은 중요하며, 이 글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답을 담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잘 수 없다면,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가 도움이 될 것이다.

온도만으론 속을 따뜻하게 하고 마음을 진정시켜야 한다.

약초차에는 몸을 숙일 수 있는 성질이 들어 있어 빨리 잠을 잘 수 있다.

침실을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는 가장 편안한 장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라.

더 나은 수면을 위해 완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빛과 소음의 양을 조절해야 한다.

당신의 알람 시계는 밝지 않아야 한다.

새롭고 잘 만들어진 매트리스는 여러분의 몸을 지탱해 주어서 깊은 잠을 즐기기 쉽게 해 준다.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면 낮 시간에 햇볕을 쬐어 나가라.

직장에서의 다음 점심 시간에 밖에 나가서 햇빛을 쬐도록 해봐.

여러분의 몸은 수면 과정에 도움을 주는 멜라토닌을 더 많이 생산하게 될 것이다.

관절염을 경험하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도 불면증을 경험한다.

관절염은 너무 아파서 수면을 방해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개인적으로 당신의 경우라면, 취침 직전에 이완 기술, 이부프로펜, 그리고 따뜻한 목욕까지 시도해 보라.

모든 것이 고통을 덜어주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당신의 방을 가능한 조용하고 어둡게 유지하라.

심지어 방 안의 작은 불빛도 잠을 못 자게 할 만큼 방해할 수 있다.

잡음을 없앨 수 있다면 그렇게 해라.

변경할 수 없는 사항은 흰색 노이즈 머신을 사용해 보십시오.

OTC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특히 장기적 해결책이 될 경우에는 반드시 그 사람과 상의해야 한다.

그것은 짧은 시간 동안 안전할 수 있지만 너무 오래 복용하면 해로울 수 있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은 시계가 움직이는 것을 보면서 많은 밤을 보낸다.

언제 일이 시작될지, 혹은 아이들을 준비시키기 위해 제시간에 일어나지 못할까 하는 두려움을 생각하면 밤을 새울 수 있다.

시계를 보고 얼마나 늦어지고 있는지 조바심 내지 말고, 시계 바늘을 돌려 보거나 보이지 않는 곳으로 옮겨라.

경마 생각은 수면 장애를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된다.

생각이 너무 많으면 건강하고 편안한 잠을 자는 것이 어렵거나 심지어 불가능할 수도 있다.

정신이 산만하면 밤에 잠을 못 이룰 것이다.

여러분은 뇌우나 비를 재현하는 소리를 들으려고 노력하면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다.

더 좋고 긴 수면은 운동과 함께 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하지만, 잠자기 직전에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대신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하지 말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취침 3시간 전에 운동을 완료하십시오.

여러분은 카페인이 불면증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카페인은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잠을 방해하는 자극제다.

당신은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를 언제 끊어야 하는지에 대해 아마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불면증을 줄이려면 오후 2시 이후에는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를 마시지 마십시오.

만성적인 불면증 문제가 있다면 침대 체크아웃을 해야 한다.

네 침대는 편안하겠구나.

너무 부드럽거나, 너무 딱딱하거나, 너무 늙거나, 너무 싸면 모두 불면증을 초래할 수 있다.

우리는 많은 시간을 침대에서 보내는데, 그렇기 때문에 네 것은 가능한 한 편안해야 해.

따뜻한 우유는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다.

우유에는 멜라토닌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수면제가 들어 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휴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어린 시절부터 이 접근법을 기억하면서 정신적으로 긴장을 풀 수 있다.

소음은 불면증의 큰 요인이 될 수 있다.

똑딱거리는 시계 같은 사소한 소리라도 사람들이 잠들지 못하게 하기에 충분할 수 있다.

침실에서 소리가 나는 것은 모두 치워라.

만약 당신이 살고 있는 지역이 꽤 시끄럽다면, 하얀 소음을 내는 기계는 그것의 일부를 분산시킬 수 있다.

이제 시험해 볼 만한 팁이 좀 있니? 그것들을 사용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평생 동안 훌륭한 수면을 위해 이 조언들을 계속 따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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