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루틴에 추가할 아이디어

스킨케어 루틴에 추가할 아이디어

스킨케어 루틴에 추가할 아이디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외모를 좋게 유지시켜주지는 않는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를 제대로 돌보기 위해 화려한 피부관리 시스템이나 비싼 제품을 살 필요는 없다.

이 글의 조언은 피부를 돌보는 것에 관한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여드름과 다른 피부 문제를 개선하고 싶다면 가능한 한 신선한 공기와 햇빛을 받아라.

햇빛을 쬐기 위해서는 매일 시간을 정해야 한다.

햇빛은 신체가 비타민 D를 생산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 D는 건강한 피부에 중요하다.

집에서 만든 마스크는 피부에 좋은 결과를 줄 수 있다.

올리브 오일과 우유를 갈아놓은 아몬드와 함께 섞어서 마스크를 만들어라.

또한 간 오렌지 껍질도 섞어서 넣으세요.

얼굴에 바르고 15분 동안 세팅해.

마스크를 씻어내고 얼굴에 얼음 몇 개를 문질러라.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알파 하이드록시 시술을 해봐야 한다.

이 산들은 보통 우유, 과일, 와인에서 발견된다.

순산은 단백질 결합을 분해하여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결합을 깨뜨림으로써, 죽은 피부는 아래쪽의 건강한 피부를 즐기기 위해 부드럽게 문질러질 수 있다.

착용하기 전에 장갑과 양말이 말랐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들은 피부를 쉽게 자극할 수 있고 가려움, 갈라짐, 습진을 일으킬 수 있다.

알코올 섭취를 제한하여 피부 품질을 개선하십시오.

하루에 한 잔 정도는 괜찮지만 술은 피부를 기름지게 하고 모공을 넓힌다는 것을 명심하라.

따라서 모공이 막히기 쉽고 탈출을 겪게 된다.

어떤 바디워시는 실제로 장기적으로 피부 질을 해칠 수 있다.

대신 비타민과 함께 촉촉한 바디워시를 사용해라.

비타민은 피부를 재생시키는 반면 보습제는 당신의 피부가 건강한 수분 균형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피부가 민감하다면 민감성 피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킨케어 제품을 찾아야 한다.

독한 화학물질을 피하기 위해 비향 및 저칼로닉성 피부관리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튼 입술을 이기지 못할 것 같으면 시어버터가 들어 있는 립밤을 구매해 보십시오.

오래 지속되는 립스틱은 사용하지 마라.

입술 핥는 것을 멈추도록 돕기 위해 과일이나 설탕 맛이 나는 발림과 립스틱은 피해야 한다.

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피부에 관한 한 항상 온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뜨거운 물에 데면 피부 표면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보호 오일이 분해된다.

욕조에 담그거나 뜨거운 물로 샤워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샤워를 하거나 목욕을 한 후에는 피부를 너무 심하게 비벼서는 안 된다.

몸을 가볍게 두드려도 여분의 물이 제거되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에 충분한 수분으로 남겨둔다.

당신의 피부 타입을 위한 제품만을 사용하여 당신의 지성 피부를 좋게 보이게 하라.

얼굴에서 기름을 제거하는 두 가지 유용한 제품은 아스트링제와 토너 입니다.

지성 피부용 모이스춰라이저로 피부 유분기를 유지한다.

거친 비누는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기에 끔찍해! 대신 보습제가 함유된 바디워시를 사용한다.

거품 목욕의 주성분 또한 피부에 매우 건조하므로 가능하면 피하십시오.

대신에, 가렵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할 목욕용 오일이나 오트밀 바디워시를 시도해보아라.

목욕하고 마르면 바로 보습하는 습관을 들여라.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피부를 잘 돌보는 것에 전념한다면, 이러한 조언들 중 일부는 희망적으로 여러분에게 신선한 피부 관리 아이디어를 주었다.

이 글은 피부 관리 여정의 시작에 불과하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어떤 타입의 스킨케어를 찾든 도전해볼 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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